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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경교육센터 교육문의무통장 결제안내
제 목 토익과정 환급 신청시 유의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4-03 조회 10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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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희망자 AIFA 관리자
안녕하세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입니다.

토익과정에 대한 환급신청(근로자 직무능력 향상 지원금 지급)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환급은 수업일의 80% 이상 출석하셔야 가능합니다. 40시간 이상의 과정일 경우에 9만원 환급되며 40시간 미만일 경우에는 환급액이 시수에 따라 변경됩니다. 본 학원에서는 환급대행을 해 드리고 있으며, 종강일 일주일 전,후로 학원에서 환급 가능한 수강생 분들께 환급서류 제출요청을 합니다. 요청을 받으신 후에, 서류를 준비하시어 학원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필요한 환급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근로자 직무능력 향상 지원금 지급 신청서 원본
- www.aifacta.co.kr →아이파도우미→서식모음→지급신청서 다운
- 청구금액을 제외한 빈칸을 모두 채워주시면 됩니다.
(성명, 주민번호, 주소, 소속사업장명, 훈련기관, 훈련기간, 수강과정, 수강비용,
환급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및 예금주, 서명)

2. 입금증빙서류 ( 개인환급 수강료 결제는 카드, 입금 모두 본인의 명의여야 합니다.)
- 카드결제시 : 이용내역확인서, 거래내역서, 사용내역확인서 등 카드사마다 이름이 다릅니다. 카드사 콜센터에 전화하시어 결제한 내역이 담긴 확인서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때 본인의 이름과 결제한 금액, 아이파경영아카데미 라는 세 가지가 나와 있는 서류만이 증빙자료로 제출 가능합니다. (본인이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 수강료를 결제하고 수료하였다는 증거자료)

!!주의!! 간혹 매출전표를 제출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불가능 합니다. 매출 전표는 쉽게 말해 카드결재 후 현장에서 받는 영수증입니다. 매출전표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본인의 이름,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상호명등이 나오지 않습니다. 더 나아가 취소(환불)건에 대한 내역도 알수 없습니다. 따라서 카드사 콜센터에 문의하여 직접 받으시거나, 카드사 홈페이지를 방문 하셔서 내역서를 다운로드 해서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시 : 이체확인증, 이체내역서 제출
(본인 이름 반드시 나와있어야 함)

- 현금결제시 : 국세청 홈페이지 에서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프린트하여 제출 감사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IFA ENGLISH
02) 522-8277
▲ 다 음 글 토익 700점을 위한 전략?(직장인)
▼ 이 전 글 토익단어어 잘 안외워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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