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답변]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8-12-11 | 조회 | 17725 |
파일 | - | ||||
안녕하세요.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월15일에 개강 예정되었던 전산세무2급 개강일이 교수님의 일정차질로 인해 1주 연기되어 12월22일[월]에 개강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일정변경으로 인해 수강에 차질을 드린점 양해말씀 부탁드리며, 문의하신 12월22일 개강일에는 재직자고용보험환급과정[회사환급]이시면 훈련위탁계약서 원본을 제출해주셔야 하지만 만약 그렇지 않으시다면 바로 교육을 받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다시 질문주시거나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다 음 글 | [답변]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
▼ 이 전 글 | [답변]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