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다수 중소기업 경리,회계부서에서는 '더존'이라는 회계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분야로의 취업이나 이직을 생각하신다면 당연히 이들에 대한 숙지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취지로 인해 최근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전산세무회계는 이론을 바탕을 실기를 매우 비중있게 다루고 있는 자격증이므로 전산세무회계를 공부하시기에 앞서 반드시 그에 관련된 이론학습이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론을 먼저 학습하신 후, 실기관련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학습하셔야만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산세무회계는 난이도 및 출제범위에 따라서 전산회계2급 -> 전산회계1급 -> 전산세무2급 -> 전산세무1급으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실무능력을 키우시기 위해서는 전산세무2급 정도까지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산세무2급은 재무회계, 원가기초 및 부가세, 소득세를 다루고 있으며, 학습순서는 회계원리와 세무입문 -> 전산회계1급(자격증취득) -> 회계관리1급(자격증취득) -> 전산세무2급(자격증취득)의 순서로 학습하시면 되겠습니다.
본원에서는 재직자고용보험환급제, 근로자수강지원제, 능력개발카드제 등 직장인 환급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80%이상 출석후 정상적인 환급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개강전 노동부에 전산신고가 필수입니다. 따라서 각 환급방법별 수강신청서를 개강 2~3일 전까지 본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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