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안전결제(ISP)는 전자상거래(인터넷쇼핑몰) 이용시 신용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전용 신용카드 결제 수단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전자인증방식과 카드사와 회원만이 카드정보를 공유하므로 안전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해당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무료서비스입니다.
안심클릭/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안내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인터넷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됩니다.
이에 따라 11월부터 이미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시행하고 있는 BC카드/국민카드와 별도로 다른 카드사에서도 안전거래를 위해 안심클릭과 공인인증 사용을 2004년 2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2월 9일까지는 일반결제와 안심클릭/공인인증 중 선택해서 사용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목
[답변]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6-24
조회
17223
파일
-
안녕하세요.
먼저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환급수강신청의 경우 2가지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첫째는 재직자고용보험환급제로 님의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을 해주시는 경우입니다. 신청은 본원의 교육과정을 선택하시어 첨부서류로 된 훈련위탁계약서를 작성하시어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개강 2~3일 전까지 접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둘째는 근로자수강지원제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신 님께서 우선 교육비를 납부하시고 80%이상 출석하셨을 경우 추후에 님의 계좌로 교육비 일정금액이 환급되는 제도입니다. 신청은 역시 본원의 교육과정을 선택하시어 첨부서류로 된 근로자수강지원제_수강신청서를 작성하시어 개강 2~3일 전까지 접수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