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재경교육센터 교육문의무통장 결제안내
제 목 [답변]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3-24 조회 15832
파일 -

안녕하세요.

먼저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전산세무 2급(월수목)반을 포함한 아이파재경교육센터의 대부분의 교육은 일정한 조건에 해당되신다면 환급과정으로의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환급신청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는 회사환급(재직자고용보험환급제)과정으로 회사에서 교육비지원을 받아서 교육을 받고 추후 회사가 환급을 받는 과정으로 신청을 위해서는 훈련위탁계약서 및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둘째는 개인환급(근로자수강지원제)으로 고용보험을 납부하시고 계시며, 재직근로자 300인 미만 등 일정조건에 해당되시는 개인이 우선교육비를 납부하신후, 추후 개인이 환급을 받는 과정으로 근로자수강지원제수강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셋째는 직업능력개발카드제로서 1년미만 파견직 및 계약직 등 비정규직 근로자께서 직업능력개발카드를 발급받아 교육을 하실 수 있는 과정으로 직업능력개발카드제수강신청서 및 직업능력개발카드와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문의하신 전산세무 실습을 위한 프로그램은 시험합격의 용이 및 실무적용능력 향상을 위해서 대다수 중소기업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더 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4월16일 개강하는 전산세무 2급반은 조기마감이 예상되오니 접수를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IFA 아이파경영아카데미
02) 522-8277

▲ 다 음 글 [종로]실업자도 등록 가능할까요?
▼ 이 전 글 [교대]전산세무2급(월수목반)
  • 재경자격증 준비과정
  • 전산교육 준비과정
  • 회계세무 교육과정
  • 경영자격증
/
  • 세무사 합격수기
  • 경영지도사 합격수기
/
  • 아이파북스
  • 카카오 친구 등록
/
서식모음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