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안전결제(ISP)는 전자상거래(인터넷쇼핑몰) 이용시 신용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전용 신용카드 결제 수단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전자인증방식과 카드사와 회원만이 카드정보를 공유하므로 안전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해당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무료서비스입니다.
안심클릭/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안내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인터넷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됩니다.
이에 따라 11월부터 이미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시행하고 있는 BC카드/국민카드와 별도로 다른 카드사에서도 안전거래를 위해 안심클릭과 공인인증 사용을 2004년 2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2월 9일까지는 일반결제와 안심클릭/공인인증 중 선택해서 사용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목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7-09
조회
20691
파일
-
안녕하세요.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환급 수강을 위해서는 개강 3일전까지 본원에 훈련위탁계약서 및 동의서 1부, 사업자등록증 1부를 내방 혹은 팩스(02-522-6978) 등의 방법으로 접수해주시면 되오며, 훈련위탁계약서 및 동의서는 개강일 원본으로 제출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훈련위탁계약서 및 동의서는 본 사이트 해당 과정안내 하단의 첨부파일 중 회사환급 서식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