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안전결제(ISP)는 전자상거래(인터넷쇼핑몰) 이용시 신용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전용 신용카드 결제 수단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전자인증방식과 카드사와 회원만이 카드정보를 공유하므로 안전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해당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무료서비스입니다.
안심클릭/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안내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인터넷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됩니다.
이에 따라 11월부터 이미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시행하고 있는 BC카드/국민카드와 별도로 다른 카드사에서도 안전거래를 위해 안심클릭과 공인인증 사용을 2004년 2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2월 9일까지는 일반결제와 안심클릭/공인인증 중 선택해서 사용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목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8-22
조회
21257
파일
-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긴급답변드리겠습니다.^^ 환급신청 방법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만약 회사환급(재직자고용보험환급)으로 수강하시고 계시다면, 과정종료일까지는 현 직장에서의 고용보험에 가입이 되어져 있으셔야만 정상적으로 회사에 환급이 가능하시게 됩니다. 만약 개인환급(근로자수강지원)으로 수강중이시라면, 개강 이후에 이직 등의 이유로 고용보험에 상실된다고 하더라도 환급요건(80%출석)만 충족되신다면 환급받으시는데는 지장이 없으시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