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로의 수강을 위해서는 우선 관할 고용지원센터를 방문하시어 상담을 거치신 후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카드를 받으셔야만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신청후 발급받기까지 15일정도 소요되므로 이점 유의하셔서 발급신청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카드를 발급받으신 이후에는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카드와 신분증 및 사진1매를 지참하시어 본원에 내방하셔서 원서작성 및 결제(계좌제카드이용, 본임부담금만큼)완료를 해 주시면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게 되십니다.
참고로 본원의 재경관리사(8/8개강, 월~금 09:30~16:30) 과정은 제한된 정원으로 인해 곧 마감될 예정이므로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카드를 발급받지 않으신 상태이시더라도 가급적 본 홈페이지를 통해 가접수를 해 주시고, 발급신청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IFA 아이파경영아카데미 02) 522-82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