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재경교육센터 교육문의무통장 결제안내
제 목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2-08 조회 21056
파일 -

안녕하세요.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근로자수강지원제의 경우 개강일 전후로 약 1주일 정도 고용보험에 가입되어져 있으면 환급에 지장이 없으십니다. 즉 본 전산세무2급은 2월18일에 개강되며 님께서는 28일 퇴사 예정이시므로 퇴사시까지 고용보험에 가입되어져 있다면 근로자수강지원제로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참고로 직업능력개발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퇴사하시어 고용보험이 해지되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시며 계좌제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관할 고용지원센터에 방문 및 상담을 통해 가능하시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IFA 아이파경영아카데미
02) 522-8277

▲ 다 음 글 [교대]전산세무1급문의..
▼ 이 전 글 [종로]환불 확인 바랍니다
  • 재경자격증 준비과정
  • 전산교육 준비과정
  • 회계세무 교육과정
  • 경영자격증
/
  • 세무사 합격수기
  • 경영지도사 합격수기
/
  • 아이파북스
  • 카카오 친구 등록
/
서식모음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