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9-11-21 | 조회 | 19368 |
파일 | - | ||||
안녕하세요. 먼저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개인환급은 근로자수강지원제를 가리킵니다. 본 홈페이지의 교육일정 -> 단과과정에 들어가셔서 [재직자환급] 전산회계1급을 클릭하시면, 하단에 있는 여러개의 첨부파일 중에서 근로자수강지원에_수강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시어 본원에 접수해주시면 [가급적 홈페이지상으로의 수강신청과 함께] 정상적으로 수강신청이 완료되십니다. 참고로 본원의 전산세무회계 과정은 일반적으로 약75%정도 환급되시며 수강종료후 40일 정도 전후에 본인의 통장계좌로 입금됩니다. 또한 환급신청은 수강신청과는 별도로 수강종료 시점에 다시 받게 될 예정이며 그에대한 자세한 안내는 개강시, 종료시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주시거나 방문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IFA 아이파경영아카데미 02) 522-8277 | |||||
▲ 다 음 글 |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
▼ 이 전 글 |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