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재경교육센터 교육문의무통장 결제안내
제 목 [답변]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4-04 조회 15803
파일 -

안녕하세요.

먼저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정으로 인해 강의를 못 듣게 되셨다니 안타깝습니다.
말씀하신 취소부분은 개강 전 이므로 전액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카드로 결제하셨기 때문에 일단 저희 인포데스크에 있는 환불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만 합니다.

따라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방문해 주셔서 환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팩스번호를 알려주시면 환불신청서 서식을 팩스로 전송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6월 8일 전산세무회계 제35회 시험에 대비한 전산회계 1급 강좌가 4월20일부터 일요집중반으로 개설되며, 추후 10월 11일 제36회 시험을 대비하여 6월에도 개설예정이오니 목표로 했던 모든 계획 꼭 이루시길 소망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IFA 아이파경영아카데미
02) 522-8277

▲ 다 음 글 [교대]전산회계1급 교재
▼ 이 전 글 [답변]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재경자격증 준비과정
  • 전산교육 준비과정
  • 회계세무 교육과정
  • 경영자격증
/
  • 세무사 합격수기
  • 경영지도사 합격수기
/
  • 아이파북스
  • 카카오 친구 등록
/
서식모음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