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재경교육센터 교육문의무통장 결제안내
제 목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9-19 조회 21744
파일 -

안녕하세요.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좌제 신청은 거주지 인근 고용지원센터를 방문하시어, 상담 후 계좌제 카드 발급여부가 결정되게 됩니다. 카드 발급신청 후 약 14일 전후하여 해당카드를 받으실 수 있게 되십니다. 따라서 본원의 계좌제 교육과정 수강을 위해서는 우선 고용지원센터를 방문하시는게 급선무이며, 본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전에 가등록을 해 주신 후 카드발급시(개강3일전까지) 내방하시어 원서접수 및 결제를 완료해주시면 모든 등록이 완료되시게 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IFA 아이파경영아카데미
02) 522-8277

▲ 다 음 글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이 전 글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재경자격증 준비과정
  • 전산교육 준비과정
  • 회계세무 교육과정
  • 경영자격증
/
  • 세무사 합격수기
  • 경영지도사 합격수기
/
  • 아이파북스
  • 카카오 친구 등록
/
서식모음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