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재경교육센터 교육문의무통장 결제안내
제 목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7-14 조회 20110
파일 -

안녕하세요. 

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로의 수강을 위해서는 우선 관할 고용지원센터를 방문하시어 상담을 거치신 후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카드를 받으셔야만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신청후 발급받기까지 15일정도 소요되므로 이점 유의하셔서 발급신청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카드를 발급받으신 이후에는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카드와 신분증 및 사진1매를 지참하시어 본원에 내방하셔서 원서작성 및 결제(계좌제카드이용, 본임부담금만큼)완료를 해 주시면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게 되십니다.

참고로 본원의 재경관리사(8/8개강, 월~금 09:30~16:30) 과정은 제한된 정원으로 인해 곧 마감될 예정이므로 계좌제(내일배움카드제) 카드를 발급받지 않으신 상태이시더라도 가급적 본 홈페이지를 통해 가접수를 해 주시고, 발급신청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IFA 아이파경영아카데미
02) 522-8277

▲ 다 음 글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이 전 글 [답변]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 재경자격증 준비과정
  • 전산교육 준비과정
  • 회계세무 교육과정
  • 경영자격증
/
  • 세무사 합격수기
  • 경영지도사 합격수기
/
  • 아이파북스
  • 카카오 친구 등록
/
서식모음
맨 위로 이동